컴퓨터 관련/블로그운영

블린이 심심풀이, 내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여정?

지미짐 2021. 6. 27. 1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린이 지미짐입니다.

그냥 오늘은 심심해서 해본

내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한번 쯤 해보셨죠?ㅋㅋㅋ

저의 지금 일 방문자수 평균으로 보는 연수익금 예측입니다.

7만원 정도인가요? ㅎㅎ

디지털 노마드로 살려면 얼마나 벌어야 할까요?

한달에 그래도 10만원을 벌려면

일 방문수 1500은 돼야할것 같습니다.

어휴~~아직 멀었네요

일단 첫번째 목표로 정했습니다.^^

일방문수가 5000이 되면 얼마를 벌수 있을까요

연 400만원이면

한달에 33만원이죠

이 돈으로 디지털 노마드하면 객사각이죠

거리에서 죽겠네요

월 100만원

생활엔 많은 도움 되겠죠

이 정도 금액을 벌려면

일 15,000명 정도는 와줘야됩니다.

꿈같은 숫자네요 정말.

 

아직은 디지털 노마드 힘듬니다.

 

전 한, 월 300이면 디지털 노마드 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월 300을 벌려면 일방문자수 평균이

4만3천명이 되어야 하네요

이쯤 되면 디지털 노마드 포기해야하나요?

저에게 티스토리 블로그 입문의 결정적인 계기가 된

리뷰요정 리남님 수익이 월 천이라고 하셨던가요??

아니 그럴라면 하루에 15만명 정도가

내가 쓴 글을 봐줘야해요

 

여긴 신의 경지입니다.

일 방문수를 최대로 올렸을때 

연수익은 4억입니다.

ㅋㅋㅋㅋ

설마 여기까지 간 사람은 없겠죠??

 

잠정적인 결론으로 저는 디지털 노마드 힘들겠네요.

적어도 블로그만 해서는 말입니다.

 

그냥 심심한 주말에

재미삼아 해본 내 블로그 예상수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