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블로그운영

6월달 방문자수, 에드핏 에드센스 수익

지미짐 2021. 7. 3. 10:25
반응형

6월달이 벌써 끝나가네요

 

블로그 운영도 이제 2달째입니다.

지난 달에 비하면

방문자수가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1일 1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였고

이슈 키워드 대신 제가 관심있는 것들을 주제로

포스팅을 이어왔습니다.

 

역시 이슈 키워드는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에 탁월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방문자수에 신경쓰며

유입을 늘릴 수 있는 이슈 키워드를 찾아

글을 쓰는 것이

개인적으로 좀 힘들더군요

 

그래서 차라리 방문자수가 없더라도

개인적인 관심사에 대한 글을 꾸준히 썼습니다.

 

때문에 방문자수는 줄었지만

꾸준히 글을 쓸 수 있었네요

첫 에드센스 수익을 공개한적 있었는데요

 

그 당시 어찌된 영문인지 

첫수익부터 2달러가 넘었습니다.

https://jimmys-bucketlist.tistory.com/50?category=871507

 

티스토리 운영40일째. 애드센스 첫 수입발생!! 생각보다 수익이??실화임?

"꾸오~~~~~~~~~~~~~오오오~~~" 드디어 첫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여러분~ 막연히 블로그로 돈을 벌어보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였는데요 이렇게 첫수익이 발생하고 보니

jimmys-bucketlist.tistory.com

그런데 그 이후엔 수익은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첫 수익이 높았던건 추정컨데

제가 누른 게 아닌가 싶어요

광고 달린게 신기해서 이것저것 눌러본것 같습니다.

 

아무튼 6월 에드센스 수익은

한국돈으로 5천원

딱 커피 한잔값 나왔네요

^^

기쁩니다.

에드핏 수익은 보시다시피 100원도 안되요

그냥 내릴까 생각해보다가

그래도 조금은 더 노출해보기로 합니다.

 

 

특이사항은

절대 유입되지 않을 것같던 네이버에서

총2회 유입이 있었네요 ㅠㅠ


이제 7월이네요

 

두달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점은

블로그를 하는 목적을 정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돈을 벌 목적이라면

매일 이슈성 키워드를 주제로

글을 많이 써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업으로 혹은 취미로

한다면 돈에 큰 욕심없이 해야

오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 방문자수나 수익에 신경쓰면

하루에도 수십번 블로그 어플을 들여다 보느라

시간낭비를 하게 됩니다.

방문자수에 따라 기분이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하는

블로그에 휘둘리는 나날을 보낸다면

금방 지치더군요

 

여튼, 재밌습니다.

블로그를 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생각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나아가 조금이지만 수익을 얻는 구조가 재밌습니다.

 

더욱 열심히 할것같습니다.

7월달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