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취미 관련/해외여행

3박5일 베트남 다낭 가족여행 프리미어 빌리지 후기 첫째&둘째날

지미짐 2023. 5. 12. 21:39
반응형

 저녁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다낭
프리미어 빌리지까지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가 넓어서 객실까지 버기카를 이용했는데요
날씨는 그렇게 덥지 않았지만
오픈된 버기카를 타고 달려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리객실은 방이 세개가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많았고
크진않지만 주방에
1층 거실은 가족들이 모여 휴식을 하기에 좋을만큼 넓고 쾌적한 모습이었습니다

저녁이 늦었는데 아이들은 아직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객실 내부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만큼 넓고 대가족이 여행을 오기 좋은 환경이었어요

https://goo.gl/maps/ick2SCZBUkkEkLPk6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 99 Võ Nguyên Giáp,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055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kr

 


둘째날.
여행의 첫번째 아침입니다
여행오면 부지런해지기 마련이죠
저도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어 주변 산책을 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이 넓게 펼쳐져있고
이른 아침부터 바다에서 수영을 하거나 모래사장에서 운동하는 현지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점점 날이 밝아져 해변을 따라선 건물들이 눈에 보였습니다. 한시간쯤 걸었던것 같아요
돌아와 조식을 먹고 오늘 일정을 준비합니다

 

수영장이나, 뷔페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프리미어 빌리지는 정말 다시오고싶은 리조트 중 하나였습니다. 

호텔도 좋지만 한채씩 떨어져 있는 객실이 너무 여유로 웠고 

문을 나서면 보이는 가로수길과 한적함이 좋았던 리조트 였습니다. 

너무 넓어서 버기카로 이동해야 하는 일도 있지만 여유로운 가족여행을 원하신다면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호이안
https://goo.gl/maps/XGieW5RYWAn5d6Mk7
호이안은 다낭에서 차로 조금 떨어진 관광명소입니다.
특히, 저녁 야경이 아름다운 곳인데 낮에도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었어요

 

호이안 · 베트남 꽝남 성

베트남 꽝남 성

www.google.co.kr

옛스런 건물들이 이 곳 분의기를 더욱 이색적으로 만들어 줬습니다.
많은 기념품 가게들과
예쁜 카페등
관광객들을 위한 시설들로 북적이고 활기찬 곳이었습니다

이곳 분위기를 한번에 훑어볼 수 있는 인력거 투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인력거 매표소에서 지불하고 타면되는데요
호이안의 활기찬 분위기를 인력거를 타고 달리며 볼 수 있는것이 좋았어요

 

그렇게 구석구석 포인트들을 관광하고
식사를 하고나니 저녁이 되었습니다

해가 진 이곳 호이안은 밝은 낮보다 더욱 활기차지는것 같았습니다.

하긴 이런 야경의 분위기인데
더 많은 사람이 저녁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유를 알것같았어요.

낮에 보았던 빈티지한 카페들도
저녁이 되니 완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술집이나 식당도 관광객들로 붐볐고 활기가 넘쳤어요
괜히 저 까지 up이 되어 이곳에서 오늘 저녁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그만큼 이곳 분위기가 좋았네요

하지만 저녁에는 낮과 달리 호객꾼들이 많아져 귀찮을 때도 있었습니다.
주로 마사지를 받으라는 호객꾼들이었어요

야시장도 형형색색 불을 밝힙니다

자유여행을 했다면 이곳을 좀더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인상깊었던 곳이 었습니다.
특히 분위기가 좋았네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